MENU
tour
관광지
호명호수&수상레저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상천리 산371-8

청평에 있는 인공호수로 수려한 산세와 함께 아름다운 호수가 있어 가평팔경의 제2경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호명산 아래로 길게 펼쳐진 계곡은 산과 호수를 찾은 사람들에게 휴식처를 제공하지요. 당시에는 공사의 대부분을 직접 손과 몸으로 진행했기 때문에 공사를 하다 목숨을 잃는 경우도 있었다고 하는데요 위령탑이 있어 그 넋을 위로하고 있습니다. 팔각정과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청평의 경관이 그림같은 곳입니다

엘리시안강촌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백양리 29-1

사계절 즐거운 휴식, 엘리시안 강촌

엘리시안 강촌은 콘도미니엄과 골프, 스키, 웨딩이 결합된 종합 리조트이자 가족 휴양지입니다.

편안하고 품격 있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콘도미니엄과 강촌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최상의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는

골프컨트리클럽, 강촌의 겨울 풍경을 만끽하며 짜릿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키장, 그리고 강촌의 자연 속에서 생애

특별한 순간을 만들 수 있는 웨딩홀과 연회/연수까지 엘리시안 강촌은 휴양과 레저문화가 공존하는 모두를 위한 사계절

문화놀이터입니다.

남이섬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44-11

남이섬은 메타세콰이어, 밤나무, 포플러나무등 여러종류의 수목이 무성하게 자라고 있고 섬중간에는 푸른잔디밭이 넓게 펼처져 있는 초록섬이다. 또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종합 휴양지이다. 조선조 세조때 이시애의 남을 막고 25세에 병조판서가 되었다가 역적으로 몰려 28세의 젊은 나이에 요절한 남이장군의 전설을 간직한 대 굽이도는 북한강 청평호에 그림같이 떠있는 반달모양의 남이섬, 최근에는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유명해 지면서 국제적인 관광지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일본과 중화권관광객들이 남이섬을 찾고 있다.

아침고요수목원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623-3

아침고요수목원은 축령산 기슭에 위치한 곳으로 1996년 한상경 교수가 설립하여 개원한 곳으로 하경정원, 분재정원, 아리리스 정원, 한국정원, 침엽수림정원,탑골정원, 계곡정원 등이 있습니다. 특히 최진실과 박신양이 주연한 영화<편지>에서 나오는 수목원 및 환유 나무가 있는 곳으로 더욱 유명해졌으며 아침고요수목원안에 작은 계곡과 허브 매장, 기념품 매장 등 볼거리, 먹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쁘띠프랑스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 616-2

프랑스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곳으로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랑스 현지와 정식 계약한 어린왕자 테마파크와 자연을 그대로 살린 친자연 공간이다.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어린왕자의 작가인 생택쥐페리 기념관과 150년된 프랑스 고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프랑스 전통 주택전시관, 프랑스의 시골마을인 듯 착각을 할수 있는 중앙광장 컬드색, 100년 이상 된 프랑스의 전통 오르골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오르골 하우스, 프랑스 음식문화를 배울 수 있는 비스트로, 유럽의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와 프랑스 전통 인형극을 감상할 수 있는 인형극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이드가든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412

제이드가든수목원은 16만3천여㎡부지에 10만여㎡ 규모로 24개의 테마정원에 꽃과 나무 2천600여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많은 꽃과 나무가 즐비한 '제이드가든’에 가족여행을 가면, 가장은 한 주 동안 업무로 인해 쌓인 스트레스를, 주부들은 집안일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 수 있으며, 자녀들은 직접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접할 수 있다.

연인산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

연인산도립공원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 조종면 마일리, 북면 백둔리 3개에 읍면에 걸쳐 위치한 37.691㎢(1,140만평) 넓이에 해발 1,068m의 천혜의 자연공원입니다. 동으로 장수봉, 서로는 우정봉, 남으로 매봉·칼봉이 연인산에서 발원한 용추계곡을 감싸고 있습니다.

가평용추계곡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 위치, 칼봉산 발원 계곡.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에 있는 계곡, 칼봉산(900m)에서 발원하여 옥녀봉을 감싸듯이 흐르는 계곡이다.

상류는 접근하기 힘든만큼 험한 곳이며, 곰바위, 소바위, 미륵바위, 용세수대야바위 등 기암이 몰려 있는 하류의 용추폭포 일대에는 유원지가 있어 행락객이 많다.

계곡을 따라 6km정도 올라간 곳에 높이 5m 용추폭포가 있는데 용이 승천했다는 전설이 전하며 폭포 옆 경사진 바위의 깊게 파인 자국은 용이 누웠던 자리라고 한다. 주변에 옥녀봉과 칼봉산 자락의 물안골, 수락폭포, 경반계곡 등 관광지가 많이 있다.